오늘 수업 이후 생생한 후기 바로 남깁니다.
학생들이 80분간 몰입해서 수업에 임하는 것을 뿌듯하게 지켜볼 수 있었던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.
학생들에게 수업 후기를 받아보니 만족도가 많이 높았습니다. 몇 가지 후기를 덧붙이며 고생해주신 강사님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.
선생님이 친절하셔서 좋았고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여권, 워크북까지 있어 기대됐고 각자 손을 따라 그렸던 디지털 에티켓 수칙 만들기가 재미있었고, 마지막 미션까지 다 하니까 보물 상자를 열어보면서 봤는데 굿즈 포토카드와 젤리, 키링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디지털에 대한 것, 사이버 폭력에 대한 것도 들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었다. 이런 경험이 많이 없으니까 해보는 것도 괜찮았던것 같다. - 신00
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쏙쏙되었고 이 수업을 해서 친구와 말을 할때 서로를 더 존중하면서 이야기 할수 있어 졌다 그리고 사이버 폭력과 선생님 말로는 푸른나무 재단이 유퀴즈에 나왔다고 하셨는데 그 사실을 알고 정말 신기했다 그리고 마지막에 비밀의 상자를 열었는데 안에 키링과 젤리 등등 4가지 선물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이 수업이 내인생에 많이 도움이 됬다고 생각한다>< -이00
사이버 폭력의 특징, 종류들도 배우고 디지털 에티켓과
그게 뭔지도 배웠다.
손 그림 그리기도 있었는데
매우 재밌었다.
사이버 폭력을 당하거나 목격했을때 대처하는 것도 배웠다. 써먹어야 겠다.
마지막에 젤리도 주고 키링도 줬는데 너무 귀엽다.
기분이 매우 좋다!!!!!! -정00